인사(으)로 38건의 검색결과를 찾았습니다.
- 웹페이지 검색결과 (38건)
-
- 장사절차
자 : 061-430-3154) 두번째, 사망 사망진단서(시체검안서), 외인사 경우 검사지휘서 추가 세번째, 연습, 발인, 운구 장묘시설 사용허가 ...
http://www.gangjin.go.kr/www/part/welfare/senior/funeral/arrangement/procedure - 노인복지행정서비스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welfare_aged - 상수도행정서비스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waterworks - 교통행정서비스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traffic - 세정행정서비스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경우 인사말과 소속, 이름을 밝히고 정중하고 상냥하며 친절한 태도로 전화를 걸거나 받겠습니다.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tax - 도로행정서비스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road - 위생행정서비스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hygiene - 보건행정서비스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 ...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health - 수산행정서비스
장 먼저 마주친 직원이 "어서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친철하고 샹냥하게 인사한 다음 용건을 들은 후 담당자에게 안내하겠습니다. 담당자는 하고있던 일을...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fisheries - 정보화행정서비스
군 산하 전 직원의 부서 배치현황 및 전화번호 조회가 가능하도록 하겠으며, 인사이동 등 변동사유가 있을 경우, 24시간 이내에 최신 정보로 수정·보완토록 하겠습니다....
http://www.gangjin.go.kr/www/open_information/service_charter_old/data
- 장사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