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공행정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일반공공행정 | 주요업무계획 | 연1회 | 2월말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중장기종합계획 및 중요한 기본계획 | 연1회 | 계획확정일부터 1월 이내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군정 자체평가 결과 | 연1회 | 익년도 2월말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행정심판 재결 결과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사업체조사 | 연1회 | 12월말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광업·제조업 조사 | 연1회 | 12월말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군정주요 통계 | 연1회 | 12월말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주민등록 인구통계 | 월1회 | 익월 5일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집행기관이 주최한 공청회 결과보고서 | 수시 | 공청회 개최일로부터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자치법규 입법예고안 | 수시 | 입법예고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10억원 이상 사업 현황 | 월1회 | 익월10일까지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공약추진 현황 및 평가결과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의회 본회의 회의록 | 매년 | 년1월 | 강진군의회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의회연혁 및 구성현황 | 격년 | 구성 후 1개월 이내 | 강진군의회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의원현황 | 매년 | 1월 | 강진군의회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의회방청 안내 | 매년 | 1월 | 강진군의회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의회기능 | 매년 | 9월 | 강진군의회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지방재정 운영사항 공개 | 매년 | 9월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주민참여예산 운영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각종 기금운용 계획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읍면 감사결과 | 수시 | 감사후 2월 이내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세입세출예산 | 본예산,추경 | 의회의결후 10일 이내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기본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외국인 현황 | 매월 | 익월 초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주민감사 청구결과 | 수시 | 감사후 2월 이내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군정백서 | 4년 | 백서 수립후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출판사 및 인쇄소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기획홍보실 |
일반공공행정 | 행정사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여권발급 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여권발급 수수료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여권사진 규정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정보공개모니터단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주요 민원처리결과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민원처리절차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출생·사망·혼인신고 등 가족관계 신고절차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읍·면 |
일반공공행정 | 가족관계신고사항 처리실적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읍·면 |
일반공공행정 | 복합민원 실무심의 운영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부동산중개업 등록 및 폐업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공인중개사법 위반업소 지도점검 결과 | 수시 | 지도점검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중개수수료 계산 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토지거래 신고 및 허가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외국인 토지거래 신고 및 허가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개별공시지가 조사 및 결정 공시 | 연2회 | 결정공시 후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공시지가 의견제출 및 이의신청 | 연1회 | 이의신청기간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개발부담금 부과 및 징수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개발부담금 종료시점지가 심의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국가기초구역 현황 | 수시 | 변동시 | 도로명주소시스템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도로명 주소 홍보 | 수시 | 수시 | 도로명주소시스템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수치지형도 보유현황 | 수시 | 변동시 | 국가공간정보유통시스템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강진군 항공사진 구축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건물번호 부여, 변경, 폐지 | 수시 | 공고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부동산 종합정보 | 수시 | 수시 | 온나라부동산정보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지적공부 읍면동별, 지목별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부동산행정정보 일원화 사업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지적 영구기록물 전산화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공유토지분할 신청절차 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지적측량 기준점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일반공공행정 | 사용료·수수료·세외수입·공공요금 현황 | 수시 | 계획확정일부터 1월 이내 | 자치법규시스템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1세대 1주택 확인서 발급 안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취득세 및 공채 매입비율 안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관용차량 운영현황 | 월1회 | 익월 5일까지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공유지 재산 관리 현황 | 월1회 | 익월 초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청사 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월1회 | 익월 초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청사 에너지 관리 | 월1회 | 익월 초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지방세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 월1회 | 익월 초 | 전라남도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1천만원 이상 수의계약 현황 | 수시 | 계약 후 1월 이내 | 계약정보시스템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1천만원이상 공사,용역,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수시 | 계약 후 즉시 | 계약정보시스템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수시 | 계약 후 즉시 | 계약정보시스템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공사·용역·물품 발주계획 | 1년 | 연초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각종계약 입찰 정보 | 수시 | 1월 이내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지방세 징수 현황 | 매년 | 연1회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세외수입 징수 현황 | 매년 | 4월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압류자동차 공매 | 수시 | 공고 후 즉시 | 오토마트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군수 업무추진비 | 연1회 | 결산종료일로부터 1월 이내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회계연도 결산 | 연1회 | 의회승인 후 5일 이내 | 홈페이지 | 세무회계과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공무원 정·현원수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도시교류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이내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주간행사 | 매일 | 매일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공개채용 시험정보 | 수시 | 공고기간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현황 | 매년 | 1월 | 읍면사무소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군민과의 대화 추진 결과 | 반기 | 6월,12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주민투표 청구권자 총수,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 수시 | 공고 후 즉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기관·단체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매년 | 3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각종 위원회 운영 결과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비정규직원 근무제도 | 수시 | 수시 | 자치법규시스템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예산지원 현황 | 매년 | 2월말까지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전입지원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일반공공행정 | 강진군 행정구역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일반공공행정 | 외국인주민지원센터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공공질서및안전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공공질서및안전 | 재난 및 재해대비 예산편성 집행현황 | 매년 | 의회 의결일 1월 이내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공공질서및안전 | 교량 안전점검 및 진단결과보고서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건설과 |
공공질서및안전 | 교량 등 시설안전관리 예산편성 집행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건설과 |
공공질서및안전 | 풍수해보험가입 홍보 및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통신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통신 | 개인정보보호방침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통신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통신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통신 | 방범용 CCTV 설치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통신 | 어린이 CCTV 운영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통신 | CCTV 방범관제센터 운영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통신 | 공공 무선인터넷(Wi-Fi) 구축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통신 | 정보화교육 프로그램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통일외교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통일외교 | 국제교류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산업중소기업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산업중소기업 | 투자유치 현황 | 연1회 | 수시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중소기업육성 자금지원계획 | 연1회 | 매년 2월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물가정보(농수축산물,개인서비스요금,공공요금) | 주1회 | 월요일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착한가격업소 현황 | 주1회 | 월요일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전통시장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지역산업 통계 | 연1회 | 통계연보 발행시점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공장 등록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농공단지 입주기업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계량기 업체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주유소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석유판매업 지도점검 결과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산업중소기업 | 강진사랑상품권 취급업소 신청 및 지정 업소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보건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보건 | 공중위생업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식품접객업소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위생교육기관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위해식품 등 긴급회수 | 월1회 | 공고 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음식문화 개선사업 안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모범음식점 지정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의료기관 현황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보건지소 등 현황 | 수시 | 변동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정신보건사업 안내 | 수시 | 변동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금연클리닉 운영 현황 | 수시 | 변동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유아,청소년,성인 금연교육 현황 | 연1회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구강보건사업 안내 | 수시 | 변동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건강생활실천사업 추진현황 | 연1회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치매환자지원사업 추진현황 | 연1회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재활사업 안내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방사선실 운영 안내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임신전지원사업 안내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임신지원사업 안내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출산지원사업 안내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국가필수예방접종 안내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약국 현황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약방, 한약방 현황 | 수시 | 수시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안경업소 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치과기공소 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운동사업 추진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절주사업 추진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비만사업 추진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영양사업 추진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영유아지원사업 안내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소독업소 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다소비 일반의약품 판매가격 조사결과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보건소 |
보건 |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업 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의료기기 판매업소 현황 | 매년 | 연초 | 보건소 | 보건소 |
보건 | 숙박업소 지도단속 계획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식품위생법 위반 식품제조가공업소 등 지도단속 계획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식품위생법 위반 식품접객업소 등 지도단속 계획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식품위생법 위반 신고포상금 현황 | 매년 | 변동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집단급식소 등 지도단속 계획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어린이기호식품 판매업소 등 지도단속 계획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위생관리등급평가 결과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유통식품 수거결과 부적합제품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보건 | 유흥, 단란주점 현황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사회복지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사회복지 | 장애인복지시설현황 | 연1회 | 1월말까지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복지대상자 선정기준 안내 | 연1회 | 1월말까지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자활후견기관 현황 | 연1회 | 위탁법인 지정후 1월 이내 | 강진자활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노인복지시설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노인장기요양기관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노인생활시설 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노인여가복지시설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다문화 가정 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청소년단체 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보육시설 현황 | 연1회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푸드뱅크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자원봉사시설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기초노령연금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노인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무료급식소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한부모가족 사업안내 및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애인활동 지원제도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등록 장애인 수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례식장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사회적기업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사회복지 | 마을기업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사회복지 | 직업소개소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사회복지 | 협동조합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사회복지 | 출산장려 | 수시 | 변동시 | 보건소 | 보건소 |
사회복지 | 국민기초생활보장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기초생활수급자 현황 | 매년 | 1월,7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긴급복지 사업안내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청소년증 발급 지원 사업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청소년 복지시설 현황 | 매년 | 신고 및 허가 후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청소년 보호법 위반 포상금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청소년 보호법 위반업소 지도단속 결과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결혼중개업 지도점검 결과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국제결혼중개업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가정양육수당 및 영유아 보육료 지원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보육시설 지원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지도점검 결과 | 반기 | 1,7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부모모니터링단 운영 사업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결식아동 급식 지원 | 매년 | 1,7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가정위탁세대 현황 | 매년 | 1,7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아이돌봄지원사업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바우처) 안내 | 매년 | 1월,7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청소년단체 현황 | 매년 | 신고 및 허가 후 1월 이내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의료급여 대상자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의료급여제도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공동, 공설묘지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공공기관 장애인 전용주차 면수 현황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공공시설내 매점∙자동판매기 등 장애인 우선허가 실적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애인단체 행사일정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애인연금 및 장애인 수당 지급현황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애인활동 지원기관 현황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사회복지 | 장애인 일자리 현황 | 매년 | 수시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문화체육관광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문화체육관광 | 문화유통업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문화유통업 지도점검 결과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문화공연 현황 | 매월 | 1일 | 강진아트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여행업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관광숙박업소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영화상영관 현황 | 반기 | 1, 7월 | 홈페이지 | 문화예술과 |
문화체육관광 | 유원시설업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관광 편의시설업 현황 | 반기 | 1, 7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관광업, 유원시설업 등 지도점검 결과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행사·축제 원가회계 정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문화예술과 |
문화체육관광 | 박물관·미술관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문화예술과 |
문화체육관광 | 문화재현황 | 반기 | 1, 7월 | 홈페이지 | 문화예술과 |
문화체육관광 | 전통사찰 현황 | 반기 | 1, 7월 | 홈페이지 | 문화예술과 |
문화체육관광 | 축제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문화예술과 |
문화체육관광 | 문화관광지 현황 | 분기 | 1, 4, 7, 10월 | 홈페이지 | 관광과 |
문화체육관광 | 스포츠바우처 사업 안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문화체육관광 | 체육 육성지원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문화체육관광 | 체육대회 개최 및 출전 지원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문화체육관광 | 생활체육 프로그램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문화체육관광 | 체육시설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문화체육관광 | 체육시설업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문화체육관광 | 체육시설업 지도점검 결과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스포츠산업단 |
수송및교통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수송및교통 | 교통량 조사 결과 | 연1회 | 조사결과일부터 1월 이내 | 홈페이지 | 건설과 |
수송및교통 | 버스운행요금 및 시간표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수송및교통 | 자동차 등록현황 | 월1회 | 월초 | 홈페이지 | 안전재난교통과 |
농림해양수산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농림해양수산 | 농업통계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직불제 지원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작물 재해보험 가입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가 비료 등 지원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원예활동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지적재산권 이용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친환경 인증 지원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학교 급식지원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G마크 인증업체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식품 가공플랜트 운영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식품 가공 상품화 추진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식품업체 운영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향토산업 육성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원산지표시 위반정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산지유통시설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쌀 관련업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비료 공급업체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약 사업체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가도우미사업 지원신청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보행관리기 지원사업 안내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어촌 보육여건 개선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어업인자녀 학자금 지원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관광농업 지정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체험농어촌 프로그램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어촌 소득 조사 분석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작업 환경개선사업 안내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농어촌 민박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친환경농업과 |
농림해양수산 | 가축통계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농림해양수산 | 펠릿보일러 설치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농림해양수산 | 산지전용 허가 등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농림해양수산 | 숲가꾸기 사업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농림해양수산 | 수산통계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농림해양수산 | 원예작물 지도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환경농업 지도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업용 미생물 공급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미생물배양 보급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토양검정실 이용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기계 교육 과정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기계 임대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생명작물 지도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강소농 육성프로그램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수축산인 단체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업인 e 비즈니스 활성화 교육일정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병해충 예찰포 및 관찰포 운영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쌀품질관리실 운영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연간방제 추진현황 | 매년 | 1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정부 보급종 공급현황 | 반기 | 6월,1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4-H 추진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귀농인 지원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수축산인 교육과정 안내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연구회 교육프로그램 안내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연구회 교육프로그램별 세부사항 안내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후계농업경영인 산업기능요원 복무관리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후계농업경영인 신청 안내 | 매년 | 11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농어촌 생활기술교육 프로그램 안내 | 매년 | 7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병해충 진단실 운영현황 | 매년 | 1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후계농업경영인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농림해양수산 | 주말농장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농업기술센터 |
교육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교육 |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현황 | 반기 | 3월, 9월 | 강진학당 | 총무과 |
교육 | 평생학습 동아리 등록 현황 | 수시 | 수시 | 강진학당 | 총무과 |
교육 | 평생학습 교육기관 소개 | 수시 | 수시 | 강진학당 | 총무과 |
교육 | 평생학습센터 현황 및 시설이용 안내 | 수시 | 수시 | 강진학당 | 총무과 |
교육 | 강진군민장학재단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과 |
교육 | 교육지원사업 현황 | 반기 | 5월, 10월 | 홈페이지 | 총무과 |
교육 | 도서관 현황 및 이용안내 | 매년 | 연초 | 도서관 | 도서관 |
교육 | 작은도서관 현황 | 매년 | 연초 | 도서관 | 도서관 |
교육 | 도서관 자료 현황 | 매년 | 연초 | 도서관 | 도서관 |
교육 | 도서관 주요행사 일정 | 매일 | 매일 | 도서관 | 도서관 |
교육 | 여성회관 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교육 | 여성회관 동아리 등록 현황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주민복지실 |
환경보호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환경보호 | 생활폐기물처리시설 설치현황 | 수시 | 시설 설치(변동)시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환경오염 위반사업장 | 연1회 | 익년도 1월 이내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석면해체사업장 관리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가축재해보험 가입 지원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축산업 지원사업 안내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축산업 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현황 | 연1회 | 익년도 1월말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환경법 위반업체 지도점검 결과 | 수시 | 지도점검 후 10일이내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환경신문고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석면해체·제거작업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석면해체제거사업장의 석면비산 측정결과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1회용품 사용억제 및 무상제공금지품목 안내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생활쓰레기 배출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생활쓰레기 배출량 | 매년 | 익년도 4월말까지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대형생활폐기물 배출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폐기물소각장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폐기물매립장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종량제봉투 판매 안내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음식물쓰레기 배출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음식물쓰레기 다량배출사업장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재활용품 선별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가축분뇨배출시설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개인하수처리시설 운영관리 기준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정화조청소업체 및 수수료 부과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환경축산과 |
환경보호 | 상수도 원수·정수의 수질검사 | 월1회 | 검사결과일부터 10일 이내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약수터 수질검사 결과 | 매월 | 익월 10일 이내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수돗물 수질검사 결과 | 매월 | 익월 10일 이내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상수도 대행사업자 선정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상수도 예산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상수도 요금 관리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상수도 원인자부담금 및 손괴자부담금 부과 안내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상수도 통계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정수시설 운영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마을하수도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분뇨처리장시설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하수도통계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하수처리방류수질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환경보호 | 정수장 및 홍보관 견학 안내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상하수도사업소 |
지역개발
분야 | 공표목록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방법 | 부서 |
---|---|---|---|---|---|
지역개발 | 산업단지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지역개발 | 농공단지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일자리창출과 |
지역개발 | 도시숲 조성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지역개발 | 병해충 방제 현황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지역개발 | 공원 및 녹지점용 허가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지역개발 | 체험교실 운영 | 매년 | 연초 | 홈페이지 | 해양산림과 |
지역개발 | 도시계획 등 공고 | 수시 | 공고시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도시개발사업 추진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옥외광고업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옥외광고업자 교육안내 | 연2회 | 연초, 연말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현수막지정게시대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불법광고물 정비 | 연2회 | 연초, 연말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도시공원 현황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주택 미분양 현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주택건설현황 | 수시 | 사업승인 후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건설기계 등록 현황 | 연1회 | 변동시 | 홈페이지 | 건설과 |
지역개발 | 불법건축물 이행강제금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불법건축물 지도점검 결과 | 수시 | 지도점검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건축신고 및 허가 등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빈집정비 추진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농어촌 주택개량사업 추진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시공 중 공동주택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주택보급률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사업승인 및 착공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사용검사 | 수시 | 검사 직후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도시형생활주택 인허가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실거래가 | 수시 | 변동시 | 온나라부동산정보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단지내 어린이놀이시설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하자보수 예치 현황 | 연1회 | 연 초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공동주택 지도점검 결과 | 수시 | 지도점검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
지역개발 | 임대사업자 현황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민원봉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