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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진반값여행 안내 불친절

글번호
627472
작성일
2025.01.13 13:48
조회
315

이번에 가족과 함께 강진 여행 계획 차 반값 여행 관련(작년에도 참여했음) 전화 문의 했는데 넘 기분 나쁘네요.



전화 받는 직원은 완전 귀찮다는 듯한 성의는 단 1도 없는 목소리에 홈페이지 보면 다 나오니까 잘 보면 되지 왜 전화 하냐는 듯한 늬양스, 아주 바쁜 목소리 톤에 내가 궁금한건 관심도 없고 본인 이야기만 하고 .....



개인적으로 강진을 참 좋아하고 추억도 많은 곳이지만 걍 다른 곳으로 갈께요.

* 차후 연락은(문자,전화 등) 거절합니다.

민원업무처리

진행상태
  1. 신청
  2. 접수
  3. 부서지정
  4. 담당자지정
  5. 완료

안녕하십니까?

 

먼저, 강진을 사랑하고 찾아주신 선생님께서 이번 전화 문의 과정에서 불편한 경험을 하셨다니 깊은 유감과 함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강진군은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하게 여기며, 친절히 응대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번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자 합니다.

1. 민원 응대 과정에서 친절과 성실을 기본으로 한 반값전담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2. 민원 접수 및 답변 체계를 개선하여 선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얻으실 수 있도록 점검하겠습니다.

3. 정기적인 서비스 모니터링과 피드백 수집을 통해 방문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진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는 지역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이번 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겠지만, 앞으로 강진을 다시 찾아주셨을 때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선생님의 소중한 의견을 잊지 않고 강진군의 발전에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01월14일 10시01분강진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