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행복한군정

사이드메뉴열기 사이드메뉴닫기

보도자료

컨텐츠글씨가 확대됩니다. 컨텐츠글씨가 축소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기 컨텐츠프린트하기
좌우로 스크롤이 가능합니다.
1.11 소금명인 강진자비원에 기부천사 등록 보기
제목 1.11 소금명인 강진자비원에 기부천사 등록
내용 지난 8일 강진자비원에 기부천사가 날아왔다. 신안군 신의면 소재 박성춘 토판천일염 대표 박성춘씨(56세)가 본인이 직접 만든 천일염 50포를 기부한 것이다.

아들과 함께 2대가 전통방식으로 염전을 운영하는 박 대표는 강진자비원의 아이들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천일염을 기부하며 “아이들의 건강에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안에 거주하는 박 대표에게 강진에 기부한 이유를 묻자 칠량면에 거주하는 윤대식 씨와의 인연으로 강진자비원을 알게 되었고 기부가 이루어진 것이라고 밝혔다. 또, 강진뿐만 아니라 영암 등 인근 지역의 아동복지시설 15년 간 이나 기부를 이어왔다고 전했다.

한편 소금을 기증받은 박정애 강진자비원장은 “토판에서 생산된 전통방식의 귀한 천일염을 기부 받게 돼 매우 기쁘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올해 김장담글 때 사용하여 아이들이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보도자료-소금명인 강진자비원에 기부천사 등록.hwp보도자료-소금명인 강진자비원에 기부천사 등록.hwp
작성자 기획홍보실
조회수 22
작성일 2019.01.11
공공누리 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1.11 우리집 땅 경계가 새로 바뀐다
다음글 1.11 강진군, 2019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 접수

QR코드

담당자

담당부서 :
기획홍보실
담당자 :
홍보팀
문의전화 :
061-430-3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