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행복한군정

사이드메뉴열기 사이드메뉴닫기

보도자료

컨텐츠글씨가 확대됩니다. 컨텐츠글씨가 축소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기 컨텐츠프린트하기
좌우로 스크롤이 가능합니다.
11.2 따뜻한 장학금 기탁행렬은 여전히 진행중 보기
제목 11.2 따뜻한 장학금 기탁행렬은 여전히 진행중
내용 지역인재 양성의 주춧돌인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6일 대성숯불갈비에서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장학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고형엽 대성숯불갈비 대표는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면 한다”며,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서 강진의 미래를 밝혀주는 큰 일꾼으로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0일에는 강진군 양계협회에서 2백만 원의 장학금을 군민장학재단에 기탁해 왔다.

이흥렬 강진군 양계협회장은 “AI 피해로 전국의 양계농가가 매우 어려운 실정이나, 오래전부터 어린 꿈나무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열망이 있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미약하나마 강진군 인재육성에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승옥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TU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자분들의 고마운 마음을 능력을 두루 갖춘 지역 인재양성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민장학재단은 2005년에 설립되어 2018년 10월 현재까지 160억 원의 장학금이 모였다. 장학금은 장학사업과 지역 교육발전, 명문학교 육성 및 지역 우수인재 발굴 사업 등에 지원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일 보도자료-따뜻한 장학금 기탁행렬은 여전히 진행중.hwp보도자료-따뜻한 장학금 기탁행렬은 여전히 진행중.hwp
작성자 기획홍보실
조회수 17
작성일 2018.11.02
공공누리 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11.2 강진군민의 든든한 파수꾼
다음글 11.2 이승옥 강진군수,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 면담

QR코드

담당자

담당부서 :
기획홍보실
담당자 :
홍보팀
문의전화 :
061-430-3038